티스토리 뷰

 

 

거제지역 구인구직

거사모 구인구직

안녕하세요. 구인구직을 위해서는 워크넷이나 취업사이트들도 좋지만 간단한 일자리는 그 지역 최대 카페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거제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제를 대표하는 네이버카페는 바로 거사모 입니다. 거사모는 '거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의 줄임말입니다. 회원수가 무려 36만명이 넘습니다.(거제 인구는 약 24만명입니다.)

 

 

거사모 카페에 들어가보시면 정말 다양한 매뉴들이 있습니다. 부동산을 비롯하여 중고물품, 목격자를 찾습니다. 드림, 거사모 혜택업체 등이 있습니다.

 

 

거사모 구인구직에는 대기업 또는 중견기업 일자리는 없습니다. 주변 마트나 일반매장들의 직원, 알바 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과외자리나 단기알바 자리도 많이 보입니다. 지금은 많지 않지만 조선소 현장 모집글들도 있습니다.

 

 

거제 거사모 구인구직 글들은 거사모에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보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직접 구인구직 글을 작성하기 위해서는 거사모 카페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거제시청 구인구직

거제 거사모 이외에도 거제시청 홈페이지에도 구인구직 게시판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공공일자리 정보도 같이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교차로와 같은 지역 생활지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거사모 구인구직 글들이 가장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