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천신문 구인 구직

 

 

오늘은 충북 옥천군에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울과 같은 대도시가 아닌 지방중소도시 또는 군에서 일자리를 구할 때 지역신문을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 위해서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옥천신문을 검색을 합니다. 웹사이트 첫번째 상단에 옥천신문이 있습니다.

 

 

 

 

 

다른 지역 신문사이트와는 조금은 다른 옥천신문 첫 페이지 입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크지 않는 글씨로 '옥천장터'가 있습니다. 옥천군에서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은 이 옥천장터를 선택해주세요.

 

 

 

옥천신문의 옥천장터로 이동하시면 구인/구직이 가장 먼저 나오게 됩니다. 구인구직 이외에도 사고/팔고, 세놓습니다, 네티즌장터와 같은 게시판이 더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은 별도 로그인 없이 누구나 보실 수가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는 여기에 나와 있는 것이 전부입니다. 구인구직 건을 선택하셔도 추가적인 정보는 없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옥천신문의 구인구직 바로라기 링크를 아래에 남겨드립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 링크

 

 

 

그리고 옥천신문 이외에도 옥천군청 홈페이지 및 옥천군 일자리 센터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옥천군청의 채용공고 정보이며, 지자체 채용 관련 이외에는 '일자리센터'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충북 옥천군의 옥천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였습니다. 정부 및 지자체와 관련된 일자리 및 일반기업 일자리 모두 다 확인해보세요.

 

 

 

옥천군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정부형과 별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