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쎈 고등수학 상 정답과 해설

안녕하세요. 현재 고등학습 베스트셀러는 2021 수능특강과 2021 수능완성입니다. EBS연계교재를 제외하고 수학관련 베스트 셀러는 바로 쎈 SSEN 고등수학1, 고등수학 상 입니다.

 

 

 

 

쎈 고등수학 상 답지 파일은 《좋은책 신사고》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쎈 고등수학 상 답지 PDF 파일 공유합니다. (정답만 있는 자료입니다.)

 

쎈 고등수학(상)_빠른정답.pdf

 

 

 

▶ SSEN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먼저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truebook.sinsago.co.kr)에 접속합니다. 메인에도 쎈 수학이 나오며, 상단 메뉴에 고등 》고등도서 》 수학 을 선택합니다.

 

 

쎈 고등수학은 내신과 수능의 모든 유형을 한 권에 담은 수학 문제 기본서입니다. 쎈 수학 시리즈의 가장 메인이기도 합니다. 쎈 고등수학은 본문만 200페이지이며 199개 유형, 1340 문제나 있습니다.

 

 

참고로 쎈 고등수학 상은 학습지수 3.2 입니다. 이 점소는 개념쎈라이트, 개념쎈, 베이직쎈, 라이트쎈, 알수학, 단기공략 시리즈보다 높습니다. 쎈 수학보다 높은 시리지는 일품과 쎈기출 뿐입니다.

 

 

 

쎈 고등수학 상의 목차는 아래와 같이 다항식, 방정식, 부등식, 도형의 방정식 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학습자료 에 보시면 정답과 해설, 정오표, 오답노트 내지, 빠른 정답 자료가 있습니다. 누구나 다운을 할 수는 있지만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쎈 고등수학 상 정답과 해설 파일을 공유하고자 하였으나 파일 용량이 커서 티스토리에는 업로드가 안 됩니다. (크기 : 60M)

 

 

 

 

 

쎈 고등수학 상이 혹시 어렵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개념 기본서로는 개념쎈 고등수학 상 교재가 있으며 문제기본서로는 라이트쎈 고등수학 상 교재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