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홍대 축제 라인업

 

안녕하세요.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지만 대학교 축제가 있는 달이기도 합니다. 1학기 중간고사도 끝이 나고 날씨도 좋아서 축제를 즐기기에도 딱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매년 많은 대학교 축제에서 가수들을 초청한 공연이 있습니다. 오늘은 2019 홍익대 축제 라인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위기 좋은 홍대 축제는 올해 5월 15일 수요일부터 5월 17일 금요일까지 열립니다.

1. 5월 15일 수요일

빈지노

 

올해 2월에 군 제대한 빈지노 입니다.

레드벨벳

 

 

2. 5월 16일 목요일

십센치

 

 

 

잔나비

 

요새 핫한 잔나비 입니다. 최정훈, 유영현, 김도형, 윤결, 장경준 모두가 92년생 원숭이띠라서 그룹명을 잔나비로 지었다고 하네요.

싸이

 

축제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싸이도 옵니다.

 

3. 5월 17일 금요일

윤하

 

다듀

 

 

올해도 홍대 축제 라인업 좋네요.

(출처는 인터넷 게시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