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타민

이니시스 정기과금 조회하기

2019다복 2020. 7. 2. 15:37

KG 이니시스 정기과금 조회

 

 

안녕하세요. 혹시 KG 이니시스에서 결제 문자를 받으신적이 있으신가요? 특히 정기과금 이면 더 신경이 쓰입니다. 오늘은 이니시스 정기과금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KG이니시스 회사

먼저 KG이니시스는 이상한 사이트가 아닌 대한민국 전자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현재 주식시장 코스닥에도 상장이 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결제내역에 "이니시스" 라고 표기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이니시스 결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경우에 보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란 이름으로 사칭 피싱문자도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kG이니스는 대표번호 1588-4954 외에는 결재내역을 문자로 전송하지 않습니다.

 

이 때에는 발신번호로 절대 연락을 하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경찰청 사이버안전국(T.182)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절대 절대 문자내역에 있는 번호로 전화하시면 안 됩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조회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이니시스' 라고 표기된 결제 내역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도 동일합니다. 이니시스 결제 내역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니시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inicis.com > 상단 메뉴 중에 고객센터를 보시면 하위 메뉴에 '결제내역조회' 가 있습니다.

 

 

먼저 결제수단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 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 휴대폰결제 / ARS / 문화상품권 / 스마트문상 / OK캐시백 / 틴캐시 / 옐로페이 가 있습니다.

 

그럼 결제수단을 신용카드 로 선택을 합니다. 그럼 신용카드 결제일자와 해당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조회하기를 선택합니다.

 

 

2020년 5월에 결제내역에 '이니시스'로 표기된 실제 항목입니다. 이 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구입을 하였네요. 이렇게 실제 사용한 매장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KG 이니시스 정기과금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사용하시는 신용카드회사로부터의 결제문자가 아닌 결제문자는 일단 유심히 살펴보셔야 합니다.

 

 

특히 내역 등을 알 수가 없어서 발신번호로 전화를 바로 하시면 안 됩니다. 해당 번호 등을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시고 알아보신 후에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댓글